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마녀2 (The Other One) | 더욱 거대하고 강력해진 마녀가 온다.(신시아, 박은빈 주연)

by 또랑떠랑맘 2023. 3. 3.

영화 '마녀2' 포스터

 

감독 : 박훈정

개봉일 : 22년 6월 15일

장르 : 액션

상영시간 : 137분

주연 : 신시아(소녀 역), 박은빈(경희 역), 서은수(조현 역), 진구(용두 역), 성유빈(대길 역), 조민수(백 역)

* 전편의 주연이였던 김다미(자윤 역) 배우가 특별출연으로 등장합니다. 

관객수 : 280만명 

 

1. 배우 김다미가 빠진 '마녀2' 

 

 

 어느날, 중국 상해에서 온 4인방 토우는 마녀 프로젝트가 운영되는 '아크'를 습격하여 모두를 죽입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 한 명의 '소녀'가 살아남았습니다. 

 

한편, 초인간주의 그룹의 실세인 '장'이 백총괄을 찾아가 아크의 사고를 알리며 백총괄에게 제발로 걸어나가라 말합니다. 

 

그 시간 세상 밖에 처음 나온 '소녀'는 길 위에서 납치를 당하게되는데, 납치를 당한 차 안에는 또 한 명의 여자 '경희'가 납치되어있었습니다. 소녀는 납치된 차량 안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경희와 함께 경희의 집으로 갑니다. 

 

 다음날, 백총괄은 조현에게 소녀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그리고 그날 밤 경희의 농장을 노리는 용두가 찾아오고 경희와 동생을 협박하며 괴롭히는 모습을 본 소녀가 용두의 패거리를 단숨에 제압합니다. 

 

 토우 일행은 소녀를 수소문하다 용두를 찾아가 소녀의 위치를 알아냅니다. 

한편, 경희에게 찾아온 조현이 소녀의 정체를 알려주며 경고를 합니다. 

 

"언제 돌변할지 모르는 괴물이야. 괜히 동생까지 죽이고싶지 않으면 지금부터 내 말 잘들어." 

 

 하지만, 경희는 조현의 경고를 무시하고 소녀에게 위험을 알려주고, 경희의 집으로 용두 패거리, 2세대 토우 일당과 조현 일행이 모두 모이게됩니다. 

 

 조현 일행이 경희의 집으로 로켓 포를 쏘면서 공격을 시작하며, 토우 일당은 조현 일행을 찾아 습격하면서, 용두 패거리들을 일방적으로 몰살시킵니다. 

 

 조현이 쏜 로켓포에 기절해있던 소녀가 깨어나며 토우와 마주하고, 본격적인 소녀와의 싸움이 시작됩니다. 

 

 

2. 전편을 뛰어넘는 재미는 없었던 '마녀2'

 의문의 초능력을 지닌 사람들이 한 소녀를 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마녀 1과 스토리의 구성이 꽤나 비슷합니다. 다만 출연진이 바뀐만큼 마녀1과는 다른 또 하나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이 이야기가 다음 후속작을 위한 중간 다리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원래 계획은 김다미 배우의 주연으로 마녀2를 제작하려했으나, 제작비의 문제로 불발되고 속편 제작이 불확실해졌다가 제작사가 변경되면서 마녀2가 만들어졌다고합니다.

 

 마녀1은 초반부터 꽤나 집중하며 영화를 봤었는데, 마녀2는 기대가 커서 그랬는지몰라도 초반에 조금 지루함이 있었고,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한 스토리 전개이지않았나 싶습니다.

 

 마녀3까지 계획되어있으니 마녀2를 안 볼 수는 없겠고, 1시간 정도의 지루함을 견디면 마지막에 액션이 터지는데, 1편에 비해 액션 장면이 현저히 적어서 조금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마녀3을 볼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영화를 보고가시라 전하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3편에 대한 떡밥을 던져주는 쿠키영상이 있습니다!